실시간 뉴스


'엽기녀' 오연서 "전지현의 '그녀'보다 더 엽기적"


"더 망가지고 감정 기복도 더 크다" 원작 캐릭터와 차이점 설명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오연서가 원작 '엽기적인 그녀'의 그녀보다 더 엽기적이라고 했다.

15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오연서는 원작인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전지현 캐릭터와의 비교에 대해 "더 망가지고 감정의 폭도 크다. 선배님이 아름답게 나오셨다면 전 좀 더 엽기적으로 갔다"고 설명했다.

또 "선배님 캐릭터를 하게 돼서 부담스럽긴 하다. 우리 드라마는 영화 원작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시대도 아예 다르고 에피소드가 있는 거지 갖고 있는 성격은 전혀 다르다. 제 생각에 전지현 선배님이 연기하신 그녀보다 더 노골적이고 더 엽기적으로 갔다"고 말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 스펙남 견우(주원)와 엽기 발랄한 혜명공주(오연서)의 파란만장 예측불허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두 청춘 남녀의 쫄깃한 연애담은 물론 이들을 둘러싼 궁중 암투에 대한 이야기가 묵직하게 전개되며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연서는 똘기충만 엉뚱발랄 왕실의 애물단지 공주 혜명공주 역을 맡았다. 미인도를 찢고 뛰쳐 나온 듯 청순한 외모지만 월담은 기본, 만취에 외박, 온갖 기행을 일삼는 트러블 메이커다.

100% 사전제작된 '엽기적인 그녀'는 '귓속말'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엽기녀' 오연서 "전지현의 '그녀'보다 더 엽기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