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4회 대종상]'더 킹' 배성우·김소진 남녀조연상 수상


배성우 "좋은 작품과 팀을 만나 받을 수 있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더 킹'의 배우 배성우와 김소진이 제54회 대종상영화제 남녀조연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 제54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사회는 배우 신현준과 스테파니 리가 맡았다.

남우조연상은 '더 킹'의 배성우가 차지했다. 배성우는 "너무 감사하다"며 "같이 후보에 올라간 분들이 뛰어나서 부끄러운 생각이 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좋은 작품과 팀을 만나서 받을 수 있었다. 같이 찍으면서 너무 즐거웠고 많이 배웠다"고 함께 연기한 배우와 스태프를 언급했다. 또 "집에서 볼 엄마와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여우조연상은 '더 킹'의 김소진에게 돌아갔다. 김소진은 공연 준비 때문에 참석하지 못해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다.

김소진은 "특별한 날 직접 참석하지 못하게 돼 너무 아쉽고 죄송하단 말씀드린다"며 "무엇보다 좋은 선배님, 선생님과 함께 후보에 올라 기쁘다"고 말했다.

또 "'더 킹'을 촬영하면서 많이 공부했고 좋은 경험이었다. 새로운 활력을 얻었다"고 웃으며 밝혔다.

한편, 제54회 대종상영화제에는 한재림 감독의 '더 킹', 이준익 감독의 '박열', 변성현 감독의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장훈 감독의 '택시운전사', 박정우 감독의 '판도라' 등 5편의 최우수작품상 및 감독상 후보 등 총 18개 부문의 후보(작)이 선정됐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54회 대종상]'더 킹' 배성우·김소진 남녀조연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