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인영, '전체관람가' 스페셜 MC 활약


이명세 감독 단편에도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유인영이 '전체관람가'의 스페셜 MC로 낙점됐다.

오는 12월3일 방송되는 JTBC '전체관람가'(연출 김미연)에서 유인영은 특별 MC로 나설 예정이다. '전체관람가'에 배우로서 이명세 감독과 손을 잡고 단편 영화 촬영을 마친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전체관람가'는 영화감독과 예능인들이 함께 짧은 단편영화를 제작하여 10인의 영화감독들이 찍은 단편영화를 매회 한 편 씩 상영 후 시사회를 여는 형식의 토크 프로그램이다.

영화인들과 예능인들이 모여 최고의 조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에 유인영의 출연 소식이 더해져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배우로서 단편 영화에 대한 평론을 깊이 있지만 무겁지 않고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유인영은 "예능 프로그램의 MC는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아 약간 긴장되기도 한다. 이명세 감독님의 영화를 촬영했을 때도 즐겁게 임했는데, 스튜디오 녹화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배우와 MC, 두 모습을 모두 보여줄 수 있어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스페셜 MC이지만 스페셜하게 잘해내고 싶다"며 "제가 출연한 영화와 '전체관람가' 프로그램 모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체관람가'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영, '전체관람가' 스페셜 MC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