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체관람가' 무술감독 "유인영, 하지원·전지현 잇는 액션"


이명세 감독 "김설진 아니면 절대 해낼 수 없는 역할"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전체관람가'에서 배우 유인영과 김설진이 열연을 펼친다.

26일 JTBC '전체관람가'(연출 김미연) 제작진은 이명세 감독이 연출한 단편영화 '그대 없이는 못 살아'의 두 주역 유인영과 김설진이 함께한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명세 감독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는 사랑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색다른 시선으로 담은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단편영화다. 주연 배우로는 그동안 영화 '여교사', '베테랑' 등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온 유인영과 현대 무용가에서 최근 배우로 변신한 김설진이 캐스팅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촬영에 액션 연기를 연습하는 유인영과 김설진의 모습이 영화에 앞서 공개된다. 유인영은 액션 연기가 난생 처음이라며 걱정을 드러냈지만 막상 연습에 들어가선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이는가하면,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김설진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무술감독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하지원과 전지현을 잇는 새로운 액션 여배우의 탄생이 기대된다"며 유인영의 연기를 극찬했다.

영화 촬영장에서 유인영과 김설진은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 영화 속 사랑에 빠진 두 남녀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해냈다. 유독 뛰는 장면이 많았던 유인영은 촬영 내내 쉬지 않고 뛰었고 심지어 계단에서 크게 넘어지는 등 아찔한 순간도 있었지만 아픈 기색 없이 곧바로 일어나 연기를 이어갔다. 그리고 기존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연기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번 단편영화 촬영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김설진 역시 몸을 아끼지 않았다. 대역 없이 모든 액션을 직접 연기해낸 김설진은 이명세 감독이 즉흥적으로 요구하는 고난이도 자세도 와이어 없이 해내기도 했다. 이를 본 현장의 스태프들은 "김설진이 아니면 절대 해낼 수 없는 역할"이라고 감탄했다.

유인영과 김설진이 열연한 이명세 감독의 단편영화 '그대 없이는 못 살아'와 제작과정은 26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되는 '전체관람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체관람가' 무술감독 "유인영, 하지원·전지현 잇는 액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