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팬들 성원 속에 19일 데뷔

싱글 'YOU & I'로 정식 데뷔…활발한 활동 예고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각종 커버 영상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가수 미교가 마침내 데뷔한다.

미교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5일 "미교가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오는 19일 첫 싱글앨범 '유 앤 아이(YOU & I)'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교는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가 예고된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교는 자신을 향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스트잇 앞에서 웃고 있다. '20180119'라는 타투로 공식적인 데뷔 날짜도 알렸다.

사진과 함께 미교는 "변함없이 응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제가 데뷔라는 소중한 시작을 하게 됐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교는 지난해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커버 영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답가와 역주행의 주역으로 거듭난 미교는 5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이상을 돌파했으며, 앨범 요청이 쇄도했다.

미교는 윤종신의 '좋니',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F9의 '오 솔레미오' 등 장르를 가르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로 곡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음색을 자랑해왔던 터라 데뷔곡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