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씨카드, 봄맞이 생활·문화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케이크 증정·해외직구 이벤트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비씨카드는 봄맞이 생활·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경품 및 캐시백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해피오더' 할인 ▲해외 온라인쇼핑몰 고급가전 경품 ▲‘2018 서울 모던아트쇼’ 입장권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비씨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제공한다.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만5천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을 캐시백해준다.

또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을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에서 다음달 31일까지 비씨카드로 1만3천500원 이상 결제한 최초 1건에 대해 4천원을 할인해준다.

미국'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기간에 맞춰 해외직구 이벤트도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청정기(2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0명) ▲1만원 캐시백(2018명) 등을 제공한다.

다음달 6~8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2018 서울 모던아트쇼' 입장권 할인 혜택도 준비돼있다. 비씨카드 라운지에서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하면 ▲본인 1장 30% 할인 ▲입장권 1+1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전시에 출품된 작품을 비씨신용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씨카드, 봄맞이 생활·문화 할인 및 경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