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모집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6개월간 활동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제주항공은 대학생들이 항공산업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조이버'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항공 조이버는 마케팅담당자와 함께 국내‧외 항공산업 동향과 여행 트렌드 분석을 기초로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달 21일까지 모집하는 15기 조이버는 총 15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들은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6개월간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제주항공이 제2, 제3의 허브로 삼아 노선을 확대하고 있는 김해, 무안, 청주 등 지방국제공항을 기점으로 하는 국제선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를 준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은 선택이며, 유투브에 올린 후 같은 방법으로 접수하면 가산점을 준다.

조이버로 최종 선발되면 매월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되며, 2개월에 한 번씩 영상물 제작 등 과제도 주어진다. 조이버에게는 국제선과 국내선 왕복항공권 각 1매와 활동비가 지급되며, 영상물 제작 우승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 최우수팀에게는 국제선 항공권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산업이나 여행관련 마케터의 꿈을 키우는 대학생에게 실무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10년부터 이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