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슈즈 브랜드 2종 론칭…"슈즈 라인업 강화"


필에이필·스프리스 연이어 방송…FW 패션 부문 차별화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홈쇼핑이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신규 슈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14일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일본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Feel a Feel)'과 유명 캐주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 론칭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 패션 부문 차별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2010년에 론칭한 필에이필은 현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편안한 착화감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한신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에 입점돼 있다.

현대홈쇼핑은 필에이필의 대표 상품인 '고규나 스니커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높다. 11개의 패턴으로 이뤄진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 발볼 둘레 사이즈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프리스 스니커즈는 최근 슈즈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로, 슬랙스·스커트·진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U자 라인의 입체감 있는 발목 라인 패턴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시즌 론칭을 위해 올 초부터 협력업체와 선기획을 진행해 소가죽 스니커즈를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브랜드뿐 아니라 포니, 랜드마스터 등 기존 인기 슈즈 브랜드의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슈즈 브랜드 2종 론칭…"슈즈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