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가을맞이 TV 갤러리 앱 사진 콘텐츠 업데이트


가을 여행지 13곳 이미지 추가 업데이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와 손잡고 OLED 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갤러리 앱에서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30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최근 이탈리아 토스카나, 독일 크롬라우, 뉴질랜드 캔터베리, 불가리아 흑해, 일본 교토 등 대표적인 가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를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연말에는 겨울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TV에 탑재된 갤러리 앱을 실행하면 가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적용할 수 있다.

LG전자의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 '딥씽큐(DeepThinQ)'를 탑재한 'LG 올레드 TV AI ThinQ(씽큐)'와 'LG 슈퍼 울트라HD TV AI ThinQ'를 이용할 경우, 매직리모컨의 마이크 표시를 누른 채 "가을 느낌 테마 보여줘"라고 말하면 새롭게 반영된 가을 여행지 사진을 즐길 수 있다. 여행지 사진에 어울리는 배경음악도 함께 감상할 수 있고, 날씨·뉴스·사진 등을 동시에 볼 수도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OLED 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현재 OLED TV의 갤러리 앱은 예술작품 이미지 등 70개가 넘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압도적 화질과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해 LG 프리미엄 TV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가을맞이 TV 갤러리 앱 사진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