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완벽한 타인', 완벽한 연기가 그릴 아찔한 만찬


공식 보도 스틸 및 시놉시스 공개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완벽한 타인'이 공식 스틸과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높였다.

'완벽한 타인'(감독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휴대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모바일메신저를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담는다.

커플 모임의 참석자이자 게임의 참가자인 7명의 친구들로 베테랑 배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등 탄탄한 캐스팅을 자랑한 영화는 보도스틸을 통해 배우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뻣뻣한 바른생활 변호사 태수(유해진 분), 다정다감한 남편이자 성형 명의 석호(조진웅 분), 사랑이 넘치는 꽃중년 사장 준모(이서진 분), 다혈질 백수 영배(윤경호 분) 등 어릴 적부터 40년 지기 친구들과, 이들의 배우자이자 역시 절친한 친구들인 문학에 빠진 가정 주부 수현(염정아 분), 정신과 전문의 예진(김지수 분), 명랑쾌활 수의사 세경(송하윤 분)까지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은 완벽한 연기 만찬을 기대케 한다.

웃으며 시작된 저녁식사에서 서로의 핸드폰으로 오는 모든 것을 공개하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이 전개되며 그라데이션처럼 점차 어두워지는 표정이 이들의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식탁 위에 올려진 각자의 핸드폰과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하는 모습 역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시놉시스에는 이들의 마음을 뒤흔들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의 힌트가 담겼다.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라는 한 친구의 제안으로 시작된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다고 자신하는 친구들은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각자 전략을 짜기도 하지만 상상조차 못한 비밀이 밝혀지며 저녁식사 자리는 그야말로 초토화를 앞두고 있다. 이렇듯 태연한 척 하면서도 안절부절 못하는 캐릭터들의 면면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연기로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영화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벽한 타인', 완벽한 연기가 그릴 아찔한 만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