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음력 9월 1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오늘의 운세 "경쟁보다는 타협과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당신의 편으로 만드세요"

60년생 - 불필요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주변의 조언을 잘 따라야 할 때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84년생 - 몸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세요.자신을 낮춰야 그만큼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96년생 - 모든 일을 의욕만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실내에만 머무르지 말고 바깥으로 나가보세요. 동쪽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61년생 - 이해득실을 잘 따져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이 손해보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가까운 사람을 소홀히 대접하지 마세요. 자칫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85년생 - 언제 어디서든 겸손해야 하는 날입니다. 밝은 얼굴과 유머를 겸비하면 금상첨화에요.

97년생 -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하세요. 술자리에서는 말 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습니다. 섣불리 속단하지 말고 끝까지 지켜보세요"

62년생 - 뒷걸음치거나 머뭇거리지 마세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4년생 -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에요. 중요한 일을 맡거나 승진을 할 수도 있어요.

86년생 - 애정운과 재물운이 좋은 날입니다. 연인이 생기거나 수입이 들어올 거에요.

98년생 - 혼자 궁상을 떨거나 고독을 씹지 마세요.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한지 마세요.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75년생 - 당신이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세요. 내가 하기 싫으면 남도 하기 싫은 법입니다.

87년생 -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확인하고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현장에서 답을 찾으세요.

99년생 - 밖으로 다니면 견문을 넓히고 경험을 쌓으세요. 특히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말을 잘 가려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말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어요"

64년생 - 금전 때문에 구설이 따르기 쉬운 날입니다. 줘야 할 것과 받을 것을 확실히 하세요.

76년생 - 여럿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가지 마세요. 시간과 돈만 낭비하고 실속이 없습니다.

88년생 - 부적절한 애정 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함부로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00년생 -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불필요한 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몸에 탈이 나기 쉬운 날입니다. 과식이나 과음은 삼가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세요"

53년생 - 너무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마세요.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참고 인내하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나서지 마세요.

77년생 -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지나친 호언장담은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89년생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습니다.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숨겨 두었던 비상금을 우연히 찾게 되는 날입니다. 큰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길한 하루에요"

54년생 -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세 살 먹은 아이에게서도 배울 것이 있는 법입니다.

66년생 - 친구나 동료와 힘을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무엇이든 함께 해야 결과가 좋을 거에요.

78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고 의사를 분명히 밝히세요. 다만 너무 급하게 서둘러서는 안 됩니다.

90년생 - 머리를 쓰기 보다는 몸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행동하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도록 하세요. 어떤 선택을 하든 항상 길흉이 있기 마련입니다"

55년생 - 머리도 복잡하고 생각할 것이 많은 날입니다. 웬만한 일들은 미루고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67년생 - 다른 사람과의 동업이나 계약은 신중을 기하세요. 당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9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입니다. 너무 큰 것을 바라거나 욕심내지 마세요.

91년생 - 새로운 난관이나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매사에 조심하면 지내는 것이 좋은 하루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익지도 않은 과일을 따면 먹을 수도 없습니다. 서두르면 스타일만 구길 수 있어요"

56년생 - 여기 저기 갈 곳이 많으니 분주한 날입니다. 미룰 수 있는 것을 미루도록 하세요.

68년생 - 앞뒤를 잘 살피고 분위기 파악을 잘 하세요. 성급하게 행동하면 후회할 수 있습니다.

80년생 - 공정하고 투명한 일처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일을 처리할 때는 원칙대로 처리하세요.

92년생 - 애정 문제는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때로는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밖으로 다니기보다는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집안 청소나 주변 정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 받으려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하는 날입니다. 다만 상대방에게 대가를 기대하지 마세요.

69년생 -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를 갖추도록 하세요. 자기 중심적인 처세는 구설을 부를 수 있습니다.

81년생 - 윗사람의 눈 밖에 날 만한 일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리에 앉아서 딴짓하지 마세요.

93년생 -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외출은 삼가세요. 여행이나 이동도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게 되는 날입니다. 주변의 관심과 시선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58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바로 실천에 옮기세요.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70년생 -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즐거운 날이에요. 주변 사람들과 나눈다면 기쁨이 배가 될 것입니다.

82년생 - 재물운과 이성운이 상승하니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을 거에요.

94년생 - 학업과 시험운이 좋은 날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우물에 가서 숭늉을 찾지 마세요"

59년생 -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나무가 크면 그만큼 바람도 많이 부는 법입니다.

71년생 - 구설이나 관재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남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83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세요.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95년생 - 규칙과 절차를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급하다고 편법을 쓰지 마세요.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음력 9월 1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