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투자


전체 누적 투자 111억원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네이버로부터 투자(비공개)를 유치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버킷플레이스의 전체 누적 투자금은 111억원이 됐다.

지난 2014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오늘의집'은 현재 웹과 앱을 더해 월간 2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방문하는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이다. 앱 누적 다운로드 도 300만건을 넘었다.

'오늘의집'에서 유저들이 공유한 인테리어 사례는 35만개가 넘으며 인테리어에 활용된 5만개 이상의 리빙 제품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며 국내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많은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오늘의집'은 2016년 3분기 인테리어 사진 속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를 오픈 한 이후 2018년 10월 현재 누적 거래액 600억원으로 가파른 거래 액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올해안에 누적 거래액 800억원, 월 거래액 100억원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오늘의집은 콘텐츠, 커머스, 시공영역을 확장하며 국내1등 인테리어 원스톱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네이버와의 전략적 제휴와 함께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