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음력 9월 11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버리고 현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걱정도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60년생 - 매매나 계약을 통해 이익을 얻는 날입니다. 다만 당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72년생 - 주변 상황을 지켜보면서 따라가도록 하세요. 직접 나서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84년생 - 재물운의 변화가 많으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이에요. ㅅ, ㅈ, ㅊ 성씨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1년생 - 당신의 경험과 연륜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한번 해 본 일이라면 자신있게 추진하세요.

73년생 -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하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 거에요.

97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새로운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62년생 - 다른 사람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74년생 -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밀고 가세요. 정상에 오르기 전이 가장 힘든 법입니다.

86년생 -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야 하는 날입니다. 앞서지도 말고, 뒤쳐지지도 마세요.

98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남의 떡이 커보이기 마련이에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으나 결과가 미흡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마세요"

63년생 -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형제나 친구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어요.

75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7년생 - 모든 일에는 때와 순서가 있습니다. 별을 보려면 밤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99년생 -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나는 법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과로나 과식은 피하세요"

64년생 - 당신의 것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쉽게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어요.

76년생 - 금전 문제로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고집부리지 말고 타협과 양보를 우선하세요.

88년생 - 평소보다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벼운 말 한 마디에 일이 꼬일 수 있어요.

00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에 주의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무난한 날이에요. 마음을 편히 하고 하루를 즐겨보세요"

53년생 -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하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을 살피고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77년생 - 이직이나 투자, 확장 등에 좋은 하루에요. 동북쪽이나 사람이 많은 곳이 길합니다.

89년생 - 취업이나 시험을 치르기에 좋은 날입니다. 결혼이나 아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겉은 번지르르하나 실속이 없는 날입니다. 실망하지 말고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54년생 -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입니다.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66년생 -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도움을 구하세요. 자칫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78년생 -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투자나 재테크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나서기 보다는 관망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코가 석자이니 딴 곳에 한 눈 팔지 마세요. 해야 할 일을 미루면 수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 주변의 훼방과 방해가 많은 날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67년생 - 작은 재물로 인하여 분쟁이 생길 수 있어요. 얻으려 하기 보다는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언행일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민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91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자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초지일관, 당신의 뜻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이에요. 중도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56년생 - 힘들어도 계속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포기하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68년생 - 험담을 하거나 뜬소문을 전하지 마세요.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가는 법이에요.

80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우세요.

92년생 -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충실하세요.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역마살이 들어오니 움직여야 좋은 날입니다. 친구따라 강남 갈 수도 있어요"

57년생 - 상대방의 무리한 요구는 깨끗이 거절하세요. 지킬 것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있는 날입니다. 다만 서두르지 말고 꼼꼼히 검토하세요.

81년생 - 주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타이밍이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스스로를 낮추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대우를 받으려 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과유불급이니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해요"

58년생 - 너무 욕심을 내면 실패할 수 있어요. 마음을 비워야 성공할 것입니다.

70년생 - 술이나 이성을 멀리 해야 하는 날입니다.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2년생 - 모든 것은 적당한 선에서 끝을 내세요. 넘침은 모자람만 못한 법이에요.

94년생 - 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튀는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편법은 불리하니, 매사에 순리를 따르세요.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

59년생 - 일을 나눠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 동료나 부하 직원을 잘 활용하세요.

71년생 - 빨리 결정하고 신속하게 행동하세요.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83년생 - 약속이나 모임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95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무엇이든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음력 9월 11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