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프렌즈스토어에서 라이언 빵 드세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콰르텟 입점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IX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콰르텟이 입점한다고 8일 발표했다.

콰르텟 강남'은 복합문화공간 사운즈 한남에 위치한 콰르텟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디저트 카페다. 사운즈 한남에서 판매되고 있는 식·음료를 비롯해 오직 콰르텟 강남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메뉴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첫 콜라보레이션은 시그니처 메뉴 '라이언 에그번'이다. 일명 '갈기 달린 라이언 빵'이라 불리우는 이 제품은 라이언 얼굴이 새겨진 번 아래 머랭으로 갈기 모양을 연출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브리오슈 번 사이에 햄, 치즈와 함께 에멘탈, 체다 두 가지 치즈가 들어간 에그 패티를 넣어 만들었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과 2층에는 시즌별로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아이템들을 선보여 현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는 경험을 제공한다.

카카오IX는 앞으로도 자사 브랜드들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협업을 강화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콰르텟이 입점함으로써 캐릭터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보고 즐기는 동시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도시 감성의 경험을 하나의 공간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 중심상권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프렌즈스토어에서 라이언 빵 드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