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그나로크M, 북미·남미·오세아니아 사전예약 실시


내년 1월 미국·브라질·호주 등 43개 지역 서비스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내년 1월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버전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사전예약을 28일 오전 11시(미국 서부 시간 27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그라비티의 미국 그룹회사인 그라비티인터렉티브가 현지 서비스를 맡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중국과 대만, 홍콩, 한국에 이어 동남아시아에서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을 달성한 흥행작이다.

특히 지난달 31일 정식 출시 이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그동안 쌓아온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동원해 내년 1월 중 미국, 브라질, 호주 등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등 43개 지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배성진 그라비티 글로벌 사업 총괄 및 그라비티인터렉티브 이사는 "이번 사전예약은 동남아시아 주력 시장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구글, 애플 양대 마켓 매출 1위에 이어 영어권 시장 공략이 목표"라며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시장에서도 호실적을 거둬 전세계에서 통하는 라그나로크 IP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그나로크M, 북미·남미·오세아니아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