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찾아가는 마이클래스’ 이벤트


위워크 멤버 대상…실전 커뮤니케이션 역량 초점, 100% face-to-face 회화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위워크(WeWork) 을지로점과 삼성역점 멤버들을 대상으로 20일과 28일 2회에 걸쳐 ‘찾아가는 마이클래스(myClass)’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련된 비즈니스 영어 스킬로 차별화된 나만의 표현법 찾기’를 주제로 평소 영어를 통한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들에게 비즈니스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강의는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영어 회화 프로그램 마이클래스(myClass) 수업 형식을 위워크 멤버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비즈니스 영어 강의 형태로 맞춤화했다.

‘찾아가는 마이클래스’에서는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아카테믹 총괄 줄리안 번리를 포함한 3명의 성인 어학원 아카데믹 매니저가 ▲자신감을 키워주는 비즈니스 영어 활용법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스킬 업 ▲성공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한 대화법과 같은 다양한 주제의 실전 영어 토픽을 일일클래스 형태로 운영했다. 참석자들은 평소 비즈니스에서 사용하는 영어에 대해 가지고 있던 고민을 나누고, 각 레벨에 맞는 실용적인 영어 학습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줄리안 번리 어학원 아카데믹 총괄은 “마이클래스는 영어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이메일 등 비즈니스에서 흔히 쓰이는 주제뿐 아니라 실생활에서 필요한 여행 영어 등 다양한 실용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다루기 때문에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거나 업무상 영어 사용이 필수인 직장인들에게 최적인 코스”라며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현재 을지로, 강남, 잠실 지역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개인 스케줄에 맞춰 수업 시간, 날짜, 주제 및 센터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교차수강 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에게 적합한 코스”라고 말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대표 프로그램인 실용 영어 회화 코스 마이클래스(myClass)는 전 세계 영국문화원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검증된 영어 교수법 중 하나인 ‘과제 중심(Task-based instruction)형‘ 수업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찾아가는 마이클래스’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