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용진 버거' 버거플랜트, 공식 1호점 논현점 오픈


신세계푸드, '가성비 버거' 내세워 버거 시장 본격 공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푸드는 버거플랜트 공식 1호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운영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버거플랜트 논현점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렉트로마트 1~2층에 약 7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한 입에 꽉 차는 육감 만족 버거'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고품질 버거를 타 브랜드 대비 20% 이상 저렴한 4천~7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거플랜트 버거는 100% 호주산 청정우 직화구이 패티, 국내산 치킨 패티,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터 번 등 최상급 식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 오리지널 버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감자튀김을 칼로리가 낮은 샐러드로 교체 선택 할 수 있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는 미국 다이너(작은 식당)의 느낌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에 청록색과 빨간색을 주된 컬러로 활용해 세련되고 강렬한 색상 대비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매장 벽면을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버거플랜트 논현점에서 매장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 중인 '올 인 원(All-in-one)' 장비 '플랜트 팟(Plant Pot)'을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플랜트 팟은 그릴, 프라이어, 번 토스트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버거의 맛을 균일하게 내는 장점이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코엑스 팝업스토어에서 수 만 명의 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버거와 식자재 유통사업을 통해 갖춘 가격 경쟁력을 접목해 버거플랜트 공식 1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맛, 가성비, 서비스 수준을 더욱 끌어 올려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버거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용진 버거' 버거플랜트, 공식 1호점 논현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