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2018 파이널 개최

9일 CGV 청담시네시티에서 진행…추첨 통해 60명 선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사커스피리츠 게임을 활용한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2018 파이널' 대회가 열린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역할수행게임(RPG) '사커스피리츠'가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2018 파이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발표했다.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은 실시간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인 '갤럭시 라이브'의 상위 랭킹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초청전이다. 이전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과 시즌 성적 상위권 이용자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기를 펼친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되며,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60명의 방청객이 선발됐다.

당일 경기는 트위치, 유튜브 등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구글 기프트 카드', '2018 연말 굿즈 꾸러미' 등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승자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최종 우승자를 맞추는 유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더불어 경기 당일 행사장을 찾는 방청객 및 생방송 관람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