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가스공사, '청소년이 기업의 미래다' 청춘 행복콘서트 개최


대구일과학고 재학생 대상 특강·공연 등 프로그램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한국가스공사 감사실은 지난 17일 대구 동구 대구일과학고등학교에서 '대구지역 청소년과 함께하는 청춘 행복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이상훈 가스공사 상임감사위원을 비롯한 감사실 직원들과 대구일과학고 재학생 및 교직원, 대구지역 사회적 기업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가스공사는 이날 특강 및 연주회·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그간 학업에만 매진해왔던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기업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 상임감사위원은 '행복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성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청소년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인성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대구시 사회적협동조합 '무한상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적 기업이 콘서트에 함께 참여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발판을 다졌다

이 상임감사위원은 "앞으로도 가스공사 감사실은 여타 사회공헌 사업과의 연계 및 차별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가스공사, '청소년이 기업의 미래다' 청춘 행복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