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림캐쳐, 오늘(16일) '하늘을 넘어' 발표…팬 향한 고백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일곱악몽' 드림캐쳐가 전세계 인썸니아(InSomnia), 팬들를 위해 노래한다.

드림캐쳐는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를 발표한다. '하늘을 넘어'는 '아침 햇살이 널 찾아온 것처럼 매일 환하게 더 비출게 / 또 다시 만들어갈 우리의 시간들로 가득히 채워줄게'라는 노랫말처럼 팬덤 인썸니아를 향한 고백을 담은 곡이다.

드림캐쳐 신곡 커버[사진=해피페이스엔터]
드림캐쳐 신곡 커버[사진=해피페이스엔터]

첫 번째 팬 송 '풀 문(Full Moon)'에 이어 '하늘을 넘어' 역시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를 품고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드림캐쳐의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반전의 매력'을 녹여 팬들에게 벅찬 희열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가사 역시 눈여겨 볼 대목이다. 매 활동 종료 이후 휴식기에도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던 드림캐쳐. 이들은 다시 무대에 서길 고대하는 팬들을 향해 곧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를 '하늘을 넘어'에 실어 보낸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하늘을 넘어'는 지난 2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드림캐쳐와 인썸니아가 즐기는, 그리고 함께 손을 맞잡고 열어갈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품은 선물이다. 드림캐쳐와 함께 축제를 만끽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팬 송 발매와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2월 신보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캐쳐, 오늘(16일) '하늘을 넘어' 발표…팬 향한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