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하, 팬미팅 전석 매진…음원+티켓파워 입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차세대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청하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청하는 지난 18일 오후 8시 '2019 청하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이하 '별하랑 청하랑') 티켓을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티켓이 단독 오픈된 예스24는 이날 '별하랑 청하랑' 오픈과 함께 높은 트래픽을 기록, 명실상부 차세대 솔로 퀸으로 우뚝 선 청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청하 팬미팅[사진=CJ ENM]
청하 팬미팅[사진=CJ ENM]

청하는 올해 초 발매한 신곡 '벌써 12시'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기 집권하며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는데 이어 '별하랑 청하랑'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까지 보여줬다.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가 지난해 2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번째 팬 미팅을 가진데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그 동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은 물론 청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 타이틀로, 서로가 서로에게 별 같이 빛나는 존재가 되어 함께 하길 바라는 청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그 동안 청하는 활동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팬미팅으로 꼽을 정도로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청하는 컴백과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팬미팅 전석 매진…음원+티켓파워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