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봄이오나봄' 이유리 "'황후'·'풍상씨'와 대결, 막강한 상대라 떨린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새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의 배우들과 감독이 시청률 부담 속에서도 자신감을 내비쳤다.

23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수목시리즈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상호 PD와 배우 엄지원, 이유리, 이종혁, 최병모가 참석했다.

'봄이 오나 봄'은 행복의 정점에 선 어느 날 몸이 뒤바뀌어버린 두 여자, 욕망을 우선시하는 젊은 앵커 김보미(이유리 분)와 전직 최고의 배우였지만 가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삶을 살게 된 이봄(엄지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의 계획대로 인생을 살아왔건만 갑자기 예측불허의 삶을 살게 된 이들의 모습을 담는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23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는 기존 방영 중인 인기 작품들과 맞붙는다. SBS '황후의 품격', KBS 2TV '왜그래 풍상씨'와 시청률 대결을 펼친다. 이날 감독은 수목극 경쟁 소감을 묻자 자신감을 보이면서도 "개인적으로는 (금토극인) JTBC 'SKY 캐슬' 팬이지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유리는 "양쪽이 너무 세서 솔직히 떨린다. 너무 다 시청률이 다 잘 나온다"며 "'황후의 품격' '왜그래 풍상씨' 정말 대단한 작품들과 함께 하지만, 우리도 일단 감독이 모든 것을 앞장서 해줄 것이라 믿는다. 워낙 유명한 감독님도 있다"고 밝게 답했다. 이에 엄지원도 "감독이 워낙 연출을 잘 하시고 우리도 자신 있다"고 알렸다.

엄지원은 '봄이 오나 봄'을 택한 이유에 대해 "두 여자가 정면으로 나서기도 하지만 코미디이기도 하다. 코미디를 전면적으로 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었다"며 "성장하는 것에도 의미가 있었다. 살다보면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데 그 상대를 통해 내가 변화와 성장을 겪게 된다. 두 여자가 몸이 바뀌고 다른 사람의 몸을 통해 내가 알던 나에서 다른 나로 변해가는 모습이 흥미로웠다. 그것을 진지한 방식이 아닌 코미디로 풀어가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고 답했다.

'봄이 오나 봄'은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이오나봄' 이유리 "'황후'·'풍상씨'와 대결, 막강한 상대라 떨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