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오쇼핑 에셀리아, '윤세아 효과' 노린다


윤세아 전속 모델 발탁…올해 주문금액 500억 달성 목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가 배우 윤세아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8일 밝혔다. 그 동안 최정상급 연예인을 기용해온 오쇼핑부문은 윤세아 영입으로 올 봄 프리미엄 패션 명가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윤세아가 보여준 지적이고 우아한 모습이 에셀리아의 브랜드 이미지와 알맞아 캐스팅하게 됐다"며 "모델로 윤세아를 영입해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는 데다, 우아하고 세련된 핏감을 강조하는 에셀리아 브랜드와의 케미도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셀리아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는 오쇼핑부문이 2001년부터 단독으로 운영한 패션 브랜드로, 주로 여성 정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에셀리아는 누구나 잘 어울리는 실루엣을 찾기 위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제품을 입혀보고 이를 패턴에 반영하는 게 특징이다.

덕분에 에셀리아 정장은 완성도와 실용성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 2014년부터 오쇼핑부문 히트상품 '톱 10'에 꾸준히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윤세아 효과'에 힘입어 전년 대비 150% 늘어난 500억 원의 주문금액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셀리아는 오는 12일 오후 9시 45분에 신상품인 '여성 정장 4종 세트'를 선보인다. 트렌치코트·재킷·바지·스커트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세미 슬림핏의 기본 디자인으로 날씬하게 보이면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오는 19일엔 파스텔 컬러의 니트 풀오버와 니트 가디건으로 구성된 '봄 니트 앙상블'을 오쇼핑부문의 대표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소개한다.

정미리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의류팀 MD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윤세아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에셀리아의 고품질 제품을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며 "그동안 여성 정장 위주로만 선보였다면 올해는 니트 등 다양한 상품군을 강화해 TV홈쇼핑 여성 패션 대표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오쇼핑 에셀리아, '윤세아 효과' 노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