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N컬처] ‘아랑가’ 최연우 “재연 특장점은 장면의 유기적 연결”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배우 최연우가 ‘아랑가’에 대해 “장면의 연결이 끊이지 않아 매력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뮤지컬 ‘아랑가’ 프레스콜이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TOM 1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개로’ 역의 강필석·박한근·박유덕, ‘아랑’ 역의 최연우·박란주, ‘도미’ 역의 안재영·김지철 등이 참석해 주요 넘버를 시연했다.

그는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에 대해 “초연은 무대가 넓어서 신체를 크게 써서 연기했다”며 “그땐 넓게 퍼진 것을 장면 장면 집중하는 것에 중점을 뒀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엔 무대가 좁아졌기 때문에 실타래같은 동선을 많이 쓰는 것 같다”며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할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고 그 부분이 재연의 특장점이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최연우는 “잘 보면 연결이 끊어지는 장면이 없다. 그게 되게 매력이 있다”며 “어느 한 순간도 쉴 틈 없이 호흡을 가져가는 과정을 많이 연습하고 공연을 했다”고 덧붙였다.

판소리와 뮤지컬 넘버를 극에 다양한 형태로 배치해 동서양 음악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뮤지컬 '아랑가'에서 '아랑' 역을 맡은 최연우(왼쪽)와 박란주.
뮤지컬 '아랑가'에서 '아랑' 역을 맡은 최연우(왼쪽)와 박란주.

공연은 지난 1일 개막해 4월 7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이어진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N컬처] ‘아랑가’ 최연우 “재연 특장점은 장면의 유기적 연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