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리, 콘서트서 버닝썬 논란 사과 "경솔했던 행동 부끄럽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빅뱅 승리가 일명 '승리클럽' 버닝썬에 대한 최근의 논란에 사과했다.

승리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솔로 투어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진행했다.

버닝썬이 잇단 구설에 휘말렸음에도 콘서트를 강행한 승리는 향간의 곱지 않은 시선을 의식한 듯 공연 시작 전 사과의 말부터 전했다.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승리는 "공연을 시작하기 전 최근 논란에 관해 말씀드리겠다. 공연 내내 보시는 분들도 불편할 것 같기 때문이다"라며 "저를 너무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죄송하다. 많은 분들께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반성하고 사과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 논란이 있었을 때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못했다. 책임있는 행동과 태도를 보여드리지 못해 부끄럽고 후회스럽고 죄송스럽다. 모두 제 불찰로 생긴 일이고 유명인으로서 제 한마디 한마디에 깊고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승리는 "작년 한 해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리고 싶어서 많이 뛰어 다녔다. 그러나 실망을 안겨드려 면목이 없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비난, 질타를 깊게 새겨듣도록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끝으로 "공연 준비를 많이 했다. 공연만큼은 신나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 그러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보람이 있을 것 같다"고 말한 뒤 빅뱅의 '뱅뱅뱅'으로 첫 무대를 꾸몄다.

이번 공연이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은 전체 5000석 규모로, 이틀간 1만석 팬들을 만날 수 있다. 콘서트 강행에 비난 여론이 일며 티켓 환불 사태도 일었으나 행사는 팬들의 환호 속에 무리 없이 성료했다.

버닝썬 이사에서 물러난 승리는 "실질적인 운영과 경영에는 개입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선을 그었다. 이사직에서 최근 물러난 것에 대한 의혹에 대해서도 군입대를 위한 것이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버닝썬 직원들이 조직적으로 성범죄와 마약에 가담했다는 피해자들의 증언이 쏟아졌고, 현재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비난 여론에도 불구하고 승리는 투어를 강행, 지난 1월 홍콩을 시작으로 마닐라, 도쿄에서 공연을 마쳤다. 이어 오는 23일 싱가포르, 3월 9~10일 오사카에 이어 3월 17일 마지막 도시인 자카르타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는 승리의 군입대 전 마지막 해외 투어가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 콘서트서 버닝썬 논란 사과 "경솔했던 행동 부끄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