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학교 폭력 논란' 사과 이후, 최준희 의미심장 글…"마음 굳건하게"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최근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배우 故 최진실 딸 최준희양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준희양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을 굳건하게 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최준희 인스타그램]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최준희 인스타그램]

앞서 최양은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에 '사과 영상,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2년 전 있었던 학교폭력에 대해 피해자와 시청자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2년 전 작은 다툼으로 시작되었던 싸움이 커져 학교 폭력 재판이 열렸다. 당시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함께 피해자에게 욕을 했고, 감정적으로 대처하며 SNS에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언행들을 했다. 이후 서면 사과 판결이 내려져 피해자에게 서면 사과를 드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에게 큰 상처를 받아 학교를 자퇴한 피해자를 포함해 이 사건 이후로 많이 실망하셨고 언짢으셨을 분들께 고개 숙여 사죄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끝으로 최양은 "다시는 그런 언행들을 입에 담지 않으며 그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고 이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께 약속드린다.이번 일을 통해 앞으로 더 조심하고 정신 차리는 최준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최양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루푸스 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학교 폭력 논란' 사과 이후, 최준희 의미심장 글…"마음 굳건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