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재 무용과 교수" '불타는청춘', '전원일기' 조하나 등장...최성국X김광규 '관심폭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조하나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금동이 아내로 출연했던 조하나가 등장했다.

강문영과 김광규가 새친구 마중을 나갔고, 강문영은 조하나 앞에서 김광규 칭찬을 하며 둘을 맺어주려 했다.

세 사람은 숙소로 가기 전 차를 마셨고, 김광규는 조하나의 과거 사진을 보고 "세월이 비켜갔다. 얼굴이 그대로다. 자세히 보면 심은하 닮았다"고 말했다.

불타는청춘 [SBS 방송캡처]
불타는청춘 [SBS 방송캡처]

조하나는 근황을 밝히며 "현재 한국무용과 교수다. 무용과 연기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순간이 있었는데, 어렸을 때부터 해온 무용을 택했다. 박사 학위도 땄다"고 말했다.

이어 숙소에 조하나가 등장하자 남자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특히 최성국은 조하나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불타는청춘 [SBS 방송캡처]
불타는청춘 [SBS 방송캡처]

박재홍은 조하나에게 최근 연애에 대해 물었고, 조하나는 "2년 전 연애가 마지막 연애다"고 말했다. 이어 조하나는 "연상남이 편하다. 1살 연하남과 교제한 적이 있었는데, 오래 가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구본승은 이상형에 대해 물었고, 조하나는 "인격이 좋은 사람"이라고 답했다. 이에 관심을 보이던 최성국은 "나는 아니네"라고 자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재 무용과 교수" '불타는청춘', '전원일기' 조하나 등장...최성국X김광규 '관심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