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책상 밑에 스마트폰 설치해 여성 신체 실시간으로 훔쳐본 20대 독서실 총무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영상 촬영·전송 앱이 깔린 스마트폰을 이용해 여성의 신체를 몰래 훔쳐 본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20일 전주 덕진경찰서는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A씨(26)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 로고 [뉴시스]
경찰 로고 [뉴시스]

경찰 조사 결과, 독서실 총무로 근무하던 A씨는 공기계 상태인 휴대전화에 와이파이를 연결, 영상 촬영·전송 앱을 깔고 B양 책상 밑에 숨긴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몰래 설치한 휴대전화가 바닥으로 떨어지면서 범행이 들통났다.

B양은 지난 19일 오후 11시 50분경 ‘툭’ 소리와 함께 떨어진 휴대전화를 보고 처음에는 분실품으로 여겨 독서실 총무인 A씨에게 넘겼다. 하지만 이후 휴대전화가 바닥에 놓여 있지 않고 어딘가에서 떨어진 점, 휴대전화가 상당히 발열돼있었던 점 등을 이상하게 생각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씨로부터 휴대전화 2대를 압수하고 현재 디지털포렌식 분석을 의뢰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단 하루만 그랬다.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영상을 봤을 뿐 녹화는 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경찰은 A씨가 더 오랜 기간 범행했을 가능성을 염두해 증거를 확보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단 하루 동안 범행했다고 진술하지만 사실상 더 오랜 기간 여성 신체를 엿봤을 가능성이 크다"며 "실제로 녹화를 하지 않았는지, 피해자는 더 없는지 등을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책상 밑에 스마트폰 설치해 여성 신체 실시간으로 훔쳐본 20대 독서실 총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