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월 베페부터 부산, 양산, 원주, 춘천, 세종으로 직배송 서비스 확대 운영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에그(egg)가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에그(egg) 유모차’는 2월 베페를 시작으로 직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VIP 키트를 강화했다.

직원이 직접 방문해 무상 설치해주고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기존 서울, 경기 지역에서 부산 양산 원주 춘천 세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세탁 서비스와 A/S 역시 방문을 통해 실시한다.

또한 2년 무상보증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고객의 구매에서 끝나지 않고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에그만의 철학에 따른 것이다.

에그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35만원 상당의 VIP 키트를 증정한다. 에그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VIP 키트를 준비했다. 키트에는 유모차 세탁에 필요한 세탁권과 신디바바의 손뜨개로 만들어진 오가닉 스트롤러 체인이 들어있다. 특히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도 포함되어 있다. 바우처는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롯데 월드 아쿠아리움 연간 회원권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베페 구입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그 유모차 담당자는 “유모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그 유모차를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 35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며, 에그 부스는 A홀 D260에 마련된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