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수걸이 홈런' 박병호 "첫 2번 타순 재미있더라"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가 올 시즌 첫 시범경기에서 짜릿한 손맛을 보며 홈런왕 재탈환 전망을 밝게 했다.

박병호는 1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KBO 시범경기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2번타자 1루수로 선발출전해 2타수 2안타 1홈런 1타점 2득점 1볼넷으로 활약하며 키움의 4-1 승리를 이끌었다.

박병호는 첫 타석부터 홈런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0-0으로 맞선 1회말 1사 후 주자 없는 가운데 LG 선발투수 타일러 윌슨을 상대로 볼카운트 1-0에서 2구째를 공략해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비거리 135M짜리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사진=조이뉴스24]
[사진=조이뉴스24]

박병호는 4회 두 번째 타석에서 좌전 안타를 쳐내며 멀티 히트를 기록한 이후 5회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을 골라내며 이날 경기 100% 출루를 기록했다.

박병호는 경기 후 "적극적으로 타격하려고 했는데 첫 타석부터 홈런이 나왔다"며 "홈런이 나온 것보다 배트 중심에 맞는 강한 타구를 만들어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병호는 또 2번 타순으로 경기에 나서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큰 부담이 없다고 밝혔다.

박병호는 "타순은 감독님께서 결정하실 일이다. 감독님께서 원하는 야구를 할 수 있게 선수가 준비하는 게 맞다"며 "야구하면서 처음 2번을 치고 있는데 재미있는 부분도 있다"고 강조했다.

박병호는 이어 "원정경기를 가게 되면 경기 시작과 함께 타석에 서야 하기 때문에 어색한 부분은 있을 것"이라면서도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 2번에서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고척=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수걸이 홈런' 박병호 "첫 2번 타순 재미있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