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 콜라겐 부스팅 효과 시술법 발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 원장이 시술을 통한 콜라겐 부스팅 효과를 설명했다.

최호성 원장은 지난달 서울 삼성동 코엑스 E홀에서 열린 제 38회 대한 미용외과학회춘계학술대회에 참석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의 컴비네이션 시술을 통한 콜라겐 부스팅 효과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은 이번 학회에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필러의 장점을 모두 담은 콤비네이션 콜라겐 시술에 대해 설명했다. 처지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실루엣소프트와 꺼진 얼굴의 볼륨감을 주는 엘란쎄 필러를 모두 사용하여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주름 완화 및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최호성 원장]
[사진=최호성 원장]

실루엣소프트로 전체적인 얼굴 리프팅을 돕고, 볼륨을 주어야 할 포인트 부위에는 엘란쎄 필러를 함께 시행하여 리프팅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게 되는 것이다. 더욱이 두 시술에 함유된 PLLA나 PCL 성분은 콜라겐 재생을 도와 시술 효과를 보다 장기간 지속시키는 것도 가능하고 설명했다.

최호선 대표 원장은 "부위에 따라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의 컴비네이션 시술이 필요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며 "시술의 목적이나 부위를 분석하고 환자에게 맞는 방법을 권유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 콜라겐 부스팅 효과 시술법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