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G 전문업체 ‘매크로그래프’, 홍콩 금상장 영화제 최우수 시각 효과상 수상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CG 전문업체 ‘매크로그래프(대표 이인호)’는 지난 14일 개최된 3대 중화권 영화 시상식 중 하나인 홍콩 금상장 영화제에서 최우수 시각 효과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매크로그래프에게 금번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영화는 린차오셴(임초현) 감독의 ‘홍해행동’으로, 중국 박스 오피스 TOP 5 중 3위에 랭크된 작품이다.

영화 ‘홍해행동' 포스터 [매크로그래프]
영화 ‘홍해행동' 포스터 [매크로그래프]

그리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 최초 우주 배경 SF 대작 ‘유랑지구’(박스 오피스 2위)를 비롯하여, 박스 오피스 TOP 5중 총 3편의 작품을 담당하는 등 VFX 전문회사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매크로그래프 이인호 대표는 “그간 한한령의 어려움 속에서도 소통,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작품을 진행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굴지의 중국 작품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왔는데 수상이라는 감사한 결실을 맺게 되어 더없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매크로그래프의 또 다른 강점인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를 통해 효율성과 퀄리티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로 국내외 좋은 영화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G 전문업체 ‘매크로그래프’, 홍콩 금상장 영화제 최우수 시각 효과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