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비셔스 앰비션, 일란 티저 공개…축구선수 출신 실력파 DJ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 두 번째 데뷔 주자 일란(elan)이 공개됐다.

aa 크루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는 17일 첫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하는 일란의 티저 영상 '비 일란(be elan)'을 공개했다. '활기찬', '자신감 있는'이라는 의미를 내포한 일란은 음악을 통해 긍정을 전하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일란 데뷔 티저[사진=액시즈]

일란은 앞서 공개된 aa 크루의 첫 번째 멤버 로건(LOGAN)과 마찬가지로 첫 정규앨범 '비 에디션(be edition)' 발매를 위해 지속적인 싱글 발매를 추진할 예정이며, 오는 17일 정오 첫 싱글 '골든(golden)'과 '필링(feeling)'을 발매하고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지난 14일에는 일란의 데뷔 싱글 '골든' 티저 필름 2편이 동시 공개됐다. 축구선수 출신이자 실력파 DJ인 일란은 영상 초반부터 과감한 노출로 남성미 넘치는 피지컬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일란[사진=액시즈]

이와 더불어 같은 크루 멤버 로건의 보컬 피처링으로 완성된 '골든'의 첫 소절이 BGM으로 흘러나오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고조시켰다.

일란의 데뷔 싱글 '골든'과 로건의 데뷔 싱글 '블랙'은 각각 오는 17일 정오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