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지오, 네티즌들의 의혹 제기·악플에 분노…"돕지 않으려면 비켜라"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 배우 윤지오가 네티즌들의 쏟아지는 의혹 제기와 악플에 분노를 표출했다.

18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는 최근 네티즌들이 자신에게 제기한 의혹들과 악플에 대한 답변인 것으로 해석된다.

'故 장자연 사건' 증인 배우 윤지오.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故 장자연 사건' 증인 배우 윤지오.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그는 "(네티즌들이) 하루도 빠짐없이 해명을 하라는둥, 제가 그분들이랑 말다툼이 있었나요? 심지어 절 그분들이 봤나요?"라고 따졌다.

윤지오가 밝힌 '그분들'은 앞서 악플과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는 네티즌을 뜻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어 윤지오는 "어짜피 듣고 싶은 것만 들으실테고 가해자들편에 선 그들을 옹호하시려거든 그렇게 사세요"라며 "돕지 않으시려거든 비켜주세요. 비키지 않으니 치우는 겁니다"라고 말했다.

자신이 제기한 의혹에 관한 댓글이 왜 삭제됐냐고 따지는 네티즌들에게는 "이유는 모르지만 자동 삭제되는 댓글이 있다"며 "제가 일일히 당신들의 궁금증을 왜 해소해야 합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에게 댓글 혹은 DM 메시지로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에게 "(故 장자연) 언니를 위해서 그런다고요? 이 열정으로 그럼 촛불집회 주최자가 되세요"라면서 "이름도 얼굴도 없이 익명으로 가타부타하시지 마시고요. 부끄럽고 창피하시긴 한가봐요?"라고 지적했다.

앞서 윤지오는 인스타그램 계정 'justicewithus'와 김수민 작가(4545sm)를 상대로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지오, 네티즌들의 의혹 제기·악플에 분노…"돕지 않으려면 비켜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