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밝은 에너지에 성숙한 느낌 더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트와이스가 22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팬시 유(FANCY YOU)'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렸는데 이번엔 조금은 성숙해진 느낌을 표현하려고 했다. 그 와중에 에너지 넘치고 밝은 면을 놓치지 않으려고 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사진=이영훈기자]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사진=이영훈기자]

또 지효는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기 때문에 이제 변화가 필요하지 않았나 싶었다. 우리 것을 가져가면서 새로운 것을 가미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채영은 "트와이스도 이런 모습이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 2019년 첫 앨범을 '팬시'로 했다는 것이 새로운 전환점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팬시(FANCY)'는 트와이스가 기존에 선보인 색깔과는 확연히 다른 컬러의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절대 놓지 않을래',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등 예전과는 사뭇 다른 도발이 담긴 가사에서도 트와이스의 새로운 매력이 묻어난다. 여기에 플루트 등 신선한 사운드, 활력 넘치는 군무가 조화를 이뤘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시너지를 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밝은 에너지에 성숙한 느낌 더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