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4色 작사곡 이렇게 썼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 지효 사나 채영 모모가 새 앨범에 각자의 색깔이 묻어나는 작사곡을 선보였다.

트와이스가 22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팬시 유(FANCY YOU)'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한 지효 사나 채영 모모는 각자 작사에 참여한 곡에 대해 소개했다.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사진=이영훈기자]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사진=이영훈기자]

3번 트랙 '걸스 라이크 어스(GIRLS LIKE US)' 작사에 참여한 지효는 "꿈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들에게 얘기하는 노래"라고, 4번 트랙 '핫(HOT)'에 참여한 모모는 "혼자서 작사하는 건 처음이라 어려웠지만 느낀대로 표현하고 싶었다. 트와이스의 단단한 느낌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또 5번 트랙 '턴 잇 업(TURN IT UP)'에 참여한 사나는 "처음 노래 들었을 때 원스(팬클럽)가 생각났다. 함께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썼다"고, 6번 트랙 '스트로베리'에 참여한 채영은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딸기를 주제로 한 가사를 써보고 싶었다. 아무리 맛있게 가공돼도 본연의 딸기가 맛있듯이 있는 그대로를 봐달라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타이틀곡 '팬시(FANCY)'는 트와이스가 기존에 선보인 색깔과는 확연히 다른 컬러의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절대 놓지 않을래',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등 예전과는 사뭇 다른 도발이 담긴 가사에서도 트와이스의 새로운 매력이 묻어난다. 여기에 플루트 등 신선한 사운드, 활력 넘치는 군무가 조화를 이뤘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4色 작사곡 이렇게 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