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이승준 칼 맞고 사망...박진영X김권 '오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다솜이 이승준의 칼을 맞았다.

22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강성모(김권 분)가 강근택(이승준 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성모는 강근택의 은신처를 찾고, 두 사람은 몸싸움을 벌인다. 강근택은 강성모를 찌르려 하다가 강성모가 칼을 빼앗아 강근택을 위협하는 상황이 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그때 이안(박진영 분)에게 연락을 받은 은지수(다솜 분)는 강성모가 있는 곳으로 향하고, 강성모가 칼을 찌르려 할 때 나타난다. 은지수는 공포탄을 쏘며 강성모를 말리고, 강성모는 "가까이 오지 마라"고 소리친다.

그때 강근택은 틈을 봐 도망치다가 은지수 뒤에서 나타나 칼로 찌른다. 강근택은 은지수가 쏜 총에 팔을 맞고 도망가고, 칼에 찔려 쓰러진 은지수는 달려온 강성모에게 "거봐 너 괴물 아니잖아. 강근택 안 쫓아가고 나한테 왔잖아. 저 놈 죽인다고 네 상처 치유되는 거 아니다"고 말한다.

강성모는 정신을 잃은 은지수를 붙잡고 오열했다. 은지수는 병원으로 옮겨지지만 수술 도중 목숨을 잃고, 이안은 오열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이승준 칼 맞고 사망...박진영X김권 '오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