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만 누보톤, 韓 진출…국내 첫 세미나 개최


"한국 시장,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대만의 마이크로 컨트롤러 플랫폼 공급 업체인 누보톤이 24일 '산업용 IoT/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세미나 및 제품 발표회'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누보톤은 이날 세미나를 시작으로 한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누보톤이 한국에서 세미나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행사에서 누보톤은 최근 출시한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들을 기반으로 산업 제어, 저전력 애플리케이션, IoT 보안,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등 4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제이슨 린 MCU그룹 부사장. [출처=누보톤]
제이슨 린 MCU그룹 부사장. [출처=누보톤]

산업 제어 애플리케이션은 공장 원격 데이터 수집, 환경 모니터링, 스마트 숫자 인식, 인터랙티브 HMI 솔루션을 포함한다.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은 전자식 락과 전자식 가격 표시기를 포함한다. IoT 보안은 USB FIDO 키와 지문 보안 IoT 도어락을 포함하며,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은 온도 감지 고속 블렌더와 인터랙티브 전원 콘센트를 포함한다.

누보톤은 8051, Cortex®-M0/M4/M23, ARM9 코어를 채택한 100종 이상의 새로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MS51, ML51, M031, NUC029, M2351, NUC980 시리즈는 8비트~32비트 코어, 23MHz~400MHz 시스템 주파수, 8KB~512KB 플래시, 10핀~216핀 패키지로 이루어진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포함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만 누보톤, 韓 진출…국내 첫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