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더플레이스,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더플레이스, 수제 맥주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가 '친친 밀라노(Cin CIn Milano)' 맥주 프로모션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탈리아어로 '건배'를 뜻하는 '친친'을 재미있게 풀어낸 '친구와 친친하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수제 맥주 밀라노페일에일 한 잔을 주문하면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다른 수제 맥주로 변경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밀라노페일에일은 성수동에 위치한 '어메이징 브루어리' 양조장과의 콜라보로 제작됐다. 향긋한 과일향이 풍미를 살리며,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는 고품질 수제 맥주다.

◆스프라이트, '청하X장기용' TV광고 공개

한국코카콜라가 스프라이트 새 모델인 청하와 장기용이 등장하는 TV광고를 공개했다.

 [사진=한국코카콜라]
[사진=한국코카콜라]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는 청하와 장기용이 더운 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팍팍한 일상을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빠져든다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Dive in Sprite)' 콘셉트로 기획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 열어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멜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 다른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중에는 브런치 단품 메뉴와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되며, 주말에는 멜론 디저트와 식사 대용 핑거 푸드를 뷔페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중 메뉴는 멜론 웰컴 드링크, 브런치 메뉴 1종, 애프터눈 티세트 1종으로 구성된다. 브런치 메뉴는 잘게 썬 소고기로 채운 '소 안심 브리또', 폭신한 팬케이크 반죽과 통새우, 수란을 어우른 '수란을 올린 새우 팬케이크' 등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주말 메뉴에 제공되는 핑거 푸드류는 스크램블 에그, 치킨 가라아게 등의 메뉴가 제공되며, 멜론 특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육을 느낄 수 있는 멜론 요거트 무스, 멜론 콩포트 등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트위티 콘테이너' 프로모션 전개

배스킨라빈스가 '트위티 콘테이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트위티 콘테이너'는 애니메이션 '루니툰'의 인기 캐릭터 트위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노란 색상과 뾰로통한 트위티의 표정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트위티 콘테이너'를 5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당 '트위티 콘테이너' 1개 구매가 가능하다.

◆'2019 마몽드 가든', 에버랜드 장미원에 오픈

마몽드(Manonde)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두 번째 '마몽드 가든' 행사를 연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마몽드 가든' 행사는 '원더 레드(A Wonder RED)'를 컨셉으로 만개하는 꽃의 탄생 에너지와 생명력 가득한 스토리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꽃을 활용한 다양하고 로맨틱한 포토 스팟들과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20만원 할인쿠폰 증정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함께 진행하는 5월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최대 2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행사기간 중 3일에 한번씩 총 3회에 걸쳐 지급된다.

 [사진=옥션]
[사진=옥션]

빅스마일데이 'BIG2' 기간인 오는 25일까지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각각 한 번 더 증정한다.

또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제공한다. 'BIG3' 첫 날인 26일에도 동일 혜택의 할인 쿠폰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창문형 에어콘' 론칭

현대홈쇼핑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론칭 방송을 오는 27일 진행한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에어컨을 하나로 합친 아이디어 제품으로 벽 타공·배관 등 별도의 설치 과정이 없이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 내 창문틀에 설치하는 제품(가로 330㎝, 세로 830㎝, 깊이 300㎝)으로, 에어컨이 없는 놀이방·서재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bpb 콜라보 한정판 키트 첫선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와 패션 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사진=에뛰드하우스]

틴트 컬러 구성은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이루어져 있다.

얼리버드 키트는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키트와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으로 구성된 키트 2가지로 출시됐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더플레이스,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