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하나의사랑', 발레협회 감사패 받았다 "발레 대중화 기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단, 하나의 사랑'이 한국발레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 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 단(김명수 분)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사진=KBS]
[사진=KBS]

'단, 하나의 사랑'은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발레를 스토리에 녹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 현직 무용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극중 선보인 '백조의 호수' 공연 역시 아름다운 춤의 향연을 선사했다는 반응을 받았다. 특히 발레리나로 완벽 변신한 신혜선의 지젤 춤 연기는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지난 6월28일 '단, 하나의 사랑'이 (사)한국발레협회(회장 박재홍)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발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발레의 대중화에 기여했다는 것이 이유다.

박재홍 회장은 "최근 발레를 관람하는 것을 넘어 직접 체험하는 인구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데 발레를 소재로 한 드라마를 통해 발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대중화에 기여주신데 대해 발레인을 대표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발레가 문화콘텐츠의 소재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하나의사랑', 발레협회 감사패 받았다 "발레 대중화 기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