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TX' 1차 이어 2차 방송도 전체 완판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조성아뷰티의 신개념 복숭아 톤업 스틱인 ‘피치 톤 커버 스틱 TX’가 론칭에 이어 2차 방송도 전체 완판을 달성했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론칭 이후 피치 톤 커버 스틱 TX에 대한 고객님들의 판매 및 2차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번 2차 방송 역시 시작과 동시에 고객님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올랐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성아뷰티]
[조성아뷰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톤 커버 레시피를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특수 투톤 공법을 적용해 수분 에센스 스틱과 미백 톤업 스틱이 황금 비율로 충진됐다. 38시간 동안 복숭앗빛 광채 커버는 물론 수분 충전과 톤업 케어 효과에 물과 땀에 강한 막강 프루프 효과까지 갖췄다.

임상을 통해 △기미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붉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노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어두운 민낯톤 개선 △38시간 안티 다크닝 △38시간 광채, 커버 지속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 효과 등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용기 하단에 브러쉬가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사용 시 별도의 도구가 없어도 모공 사이까지 들뜸 없는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TV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조성아뷰티의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TX' 1차 이어 2차 방송도 전체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