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의노래를들려줘' 연우진 "김세정, 늘 밝고 파이팅 넘쳐…즐겁게 촬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연우진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대한 애정 가득한 생각을 밝혔다.

오는 8월5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 예측 불가 전개 속 설레는 로맨스로 올여름 안방극장에 서늘함과 따뜻한 두근거림을 동시에 안길 예정이다.

[사진=KBS]
[사진=KBS]

원조 로코 장인 연우진은 파격적으로 오케스트라에 입단하는 피아니스트 장윤으로 분해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

연우진은 "청춘들의 꿈과 사랑에 나는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한참을 생각하며 대본을 봤다"며 "장윤이라는 인물을 통해 보다 성숙되어 가는 나 자신의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윤은 겉으로 보면 다소 알 수 없는 삭막함이 있을 수 있지만 이면은 누구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인물"이라며 "비밀을 간직한 채 드러나지 않은 진실 속에서 상대를 대하는 장윤의 다양한 표정이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안겨주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그는 팀파니스트 홍이영(김세정 분)의 꿀잠을 책임질 이브닝 콜러로 변신한다. 그는 "김세정 씨가 항상 파이팅있게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며 밝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고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른다"고 말해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퍼퓸'의 후속으로 8월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의노래를들려줘' 연우진 "김세정, 늘 밝고 파이팅 넘쳐…즐겁게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