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7년 만의 정규 앨범…18일 '더 원더'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정현이 올 여름, 7년 만의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은 "박정현이 오는 18일 오후 6시, 정규 9집 앨범 '더 원더(The Wonder)'를 발매, 2012년 8집앨범 '패럴랙스(Parallax)' 이후 약 7년 만에 정규앨범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고 알렸다.

앞선 2018년,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더 원더'란 타이틀로 다수의 선공개 싱글 음원 프로젝트를 이어온 박정현이 지난 활동들의 '집합체'라 할 수 있는 동명의 정규앨범 '더 원더'를 발표하는 것.

[사진=문화인]

박정현 정규 9집 '더 원더(The Wonder)'는 유일한 명사 앞에 붙는 '더(The)'와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Wonder)'가 결합되어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총 7개 트랙으로 완성된 이 앨범은 거듭된 변화와 도전에 힘입어 '박정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구축된 그녀만의 음악세계가 함축적으로 보여줄 예정.

이번 앨범은 어반 힙합, 팝 발라드, R&B 등 박정현의 폭 넓은 장르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히트메이커 박근태,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작곡·작사진이 참여했다. 여기에 선우정아,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등 화려한 후배 아티스트 군단 역시 힘을 보탰다.

한편 박정현 정규 9집앨범 '더 원더'는 오는 18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는 것에 이어, 8월 중순 경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정현은 오는 8월 2~4일 및 9~11일, 2주간 총 6일에 걸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개최하고 관객들을 찾아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