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미나 그립다, 우린 9명일때 빛나" 눈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가 2019 월드투어 아시아 지역 공연을 성료하고 미국 LA를 비롯한 북미 투어에 돌입한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15일(이하 현지시간) 방콕, 같은달 29일 마닐라에 이어 지난 13일 싱가포르에 이르기까지 아시아 3개 지역의 투어를 성료했다. 방콕 8000, 마닐라와 싱가포르서 각각 1만 등 총 2만 8000여 팬들과 함께 했다.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앞서 트와이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서 2019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막을 올렸다.

이후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마다 현지팬들과 만나면서 트와이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간 발표한 히트곡들은 물론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준비한 노래들, 또 스페셜 무대로 마련한 사나-다연-쯔위, 모모-지효, 나연-정연-미나-채영의 유닛 공연 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또 각 지역의 언어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지 '원스'를 향한 감사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싱가포르 공연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투어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미나를 제외한 8명의 멤버가 무대에 올라 팬들과 함께 했다.

멤버들은 공연 말미 싱가포르 무대의 소감을 전하면서 미나의 빈자리를 아쉬워하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또 "미나가 많이 그립다. 트와이스는 9명이 함께 할 때 더욱 빛난다"며 미나의 쾌유와 복귀를 기원했다.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아시아 지역 공연을 마친 트와이스는 17일 미국 LA 더 포럼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투어에 돌입한다. LA에 이어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에서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

특히 이번 무대는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북미 단독 투어로 의미를 더하며, 현지팬들이 공연서 직접 트와이스의 매력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북미 투어 후에는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달 17일과 24일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와 싱글 5집 'Breakthrough'를 차례로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미나 그립다, 우린 9명일때 빛나"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