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 26일 신곡 '붐'으로 10개월만 컴백…청량+파워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NCT DREAM이 신곡 'BOOM'(붐)으로 전격 컴백한다.

NCT DREAM은 오는 7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위 붐)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NCT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 NCT DREAM 특유의 청량하고 파워풀한 틴에이저 스웨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NCT DREAM은 'Chewing Gum',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We Young', 'GO', 'We Go Up' 등 발표하는 음악마다 성장하고 변화하는 10대의 모습을 세련된 음악 색깔과 특색 있는 퍼포먼스로 표현, 글로벌한 인기를 얻으며 '10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오는 7월 29일 음반 발매되며, 17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