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엠모바일, '알뜰폰+가전렌탈' 결합상품 출시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제휴상품 선봬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통신요금이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와 가전 렌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플랫폼 전문 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대표 허탁)과 함께 통신 업계 최초로 모바일, 렌탈 제휴 상품인 '유심&렌탈'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8일 발표했다.

LTE 후불 요금제 5종과 LED 마스크를 포함한 4종의 24개월 렌탈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유심&렌탈' 제휴 요금제는 총 20종의 결합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LED 마스크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 60만7천200원, 제너레이더 스팀다리미와 안구 건조증 치료 기기,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결합 상품 가입 시 최대 52만8천원을 할인한다.

KT엠모바일은 렌탈 제휴 상품 출시를 위해 기본료 3천3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2GB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 USIM 1.9'와 기본료 2만2천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LTE 실용 15GB+' 등 인기 후불 유심 요금제 5종을 제공한다.

 [출처=KT엠모바일]
[출처=KT엠모바일]

이번 제휴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월 기본요금을 최대 2만5천300원까지 평생 할인(요금제별 상이)을 받을 수 있으며, '9분 생활영어 + YBM 올인올 영한영사전' 1년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제휴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만7천원까지 월 렌탈료 할인을 받아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유심&렌탈' 제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통신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심&렌탈' 요금제는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인 렌탈서비스와 경제적인 통신 생활을 제공하는 알뜰폰을 결합한 차별화된 제휴 상품이다"라며, "향후 에어컨, TV, 공기청정기, 안마기 등으로 렌탈 상품을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결합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알뜰폰+가전렌탈' 결합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