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벅스 "좋은 부분만 '믹스'로 이어 들으세요"


"선곡에 대한 고민 줄이고 새로운 음원을 발견하는 즐거움 느낄 수 있어"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NHN벅스는 '믹스(mix)'를 소개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믹스는 여러 곡의 주요 구간이 연속으로 재생되는 형태의 서비스다. 선곡에 대한 고민 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쉽게 좋은 노래들을 발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벅스는 믹스라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벅스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취지로 이날부터 믹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NHN벅스는 좋은 부분만 이어 들을 수 있는 '믹스'를 선보인다.  [NHN벅스 ]
NHN벅스는 좋은 부분만 이어 들을 수 있는 '믹스'를 선보인다. [NHN벅스 ]

벅스의 믹스는 안드로이드, iOS 버전 모바일 앱 홈 화면에 '좋은 부분만 이어 듣는 믹스' 메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사람들이 잘 모르는 해외 소울 명곡 믹스', '국내 힙합 킬링 벌스 믹스' 등 15개의 믹스 곡을 오픈 했다. 대부분 30분~40분 길이며, 재생시간이 가장 긴 믹스는 49분 59초다. 벅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계속해서 믹스를 추가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벅스 측은 "믹스를 통해 음악 감상의 새로운 방식을 접하고, 몰랐던 좋은 노래들을 발견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시적 프로모션이 진행될 한 달 동안 많은 분들이 믹스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벅스 "좋은 부분만 '믹스'로 이어 들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