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Platform, 리워드 앱테크의 새 시대를 열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국내 기업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International PTE. LTD.가 사회, 경제, 문화, 트렌드의 변화를 인식하고 현재의 환경과 미래를 예측하여, 진화된 Reward 플랫폼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Platform(OAP)을 구성하는 방식을 선보여 관련 시장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리워드 방식으로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Platform(OAP)은 크게 세가지 포지션으로 나눠 볼 수 있다.

회원들에게 Reward를 공급하는 ‘Crypto Alliance’(CA), 글로벌 서비스와 상품을 공급하여 실생활 경제활동을 유발하거나 기존 개발한 기술을 OAP에서 접목하는 ‘Partner Alliance’(PA), CA와 PA를 통해 유입된 회원들과 OAP에서 접목한 온라인 과 오프라인 서비스를 통해 유입된 일반 회원들 모두를 통칭하는 ‘Member Alliance’(MA), 이렇게 세가지 포지션을 아울러 구성 하는 것이 바로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Platform (OAP)이다.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 Platform(OAP)의 요소인 이 세가지 포지션 중 Crypto Alliance (CA)는 국제 거래소에 상장한 암호화폐를 대상으로 하며, OAP의 MA에게 대상으로 지급되는 리워드(Reward)를 제공한다. OAP 내의 CA 사이에서의 Token Exchange나 Swap 및 결제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암호화폐 PG(Payment Gateway)사의 연동을 통해서 구매결정을 하고 결제를 할 수 있다. 또한, CA 토큰의 거래 활성화, 자금 모집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 및 프로그램 모션까지도 가능하다.

Partner Alliance (PA)는 PA가 보유한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를 OAP와 접목하여 실생활에 사용 가능하도록 하고 OAP 내의 회원들에게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회원들에게 추가적인 리워드를 제공하며 PA는 상품과 서비스, 시술 등으로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

Member Alliance (MA)는 CA가 발행한 토큰의 기존 홀더와 PA가 보유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회원들뿐만 아니라 OAP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유입된 신규회원 등을 의미하며 이 MA들이 참여의 기여도에 따라 OAP 내 리워드의 보상이 달라지게 된다.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는 이렇듯 기술적 완성도가 높은 자체 리워드 플랫폼을 구성함으로써,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로 그 규모를 넓혀가 다양한 리워드 방식을 통해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자체시장을 형성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국내 암호화페 거래소인 코인제스트에 이미 상장이 되어있는 OAP의 기축 암호화폐 GRAME(그래미:GRM)는 8월15일 국제 대형 거래소에 추가로 상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추가로 공지할 예정이다.

One Alliance(원 얼라이언스)의 한 관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2020년 내에 순차적으로 자체 플랫폼을 점점 확장해, 세계 곳곳에서 OAP의 회원들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후 글로벌 금융 서비스 공급의 안정화를 거치며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 열에 서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강조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