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종원의 골목식당' 매직…카레피자·커리피자 화제가 된 까닭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등장한 커리피자와 카레피자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피자집 솔루션을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롱피자집 사장은 카레피자를 연구한 이유에 대해 "찾아보니까 카레피자는 다른 데 없더라"고 설명했다. 사장의 말에 의아해하던 백종원은 다시 한 번 검색해보라고 말했다.

이에 롱피자집 사장은 '카레피자'로 검색했고, 결과가 많이 나오지 않았다. 이에 백종원은 '커리피자'로 검색하게 했다. 커리피자 검색 결과가 잔뜩 나오자 롱피자집 사장은 당황했고, 백종원은 미소를 지었다.

롱피자집 사장은 감자 당근을 넣고 끓인 카레를 직접 빵에 바르는 방식과 카레 소스를 바르고 감자 당근을 토핑으로 올리는 두 가지 방식으로 커리피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맛 본 백종원은 "카레가 맛이 없다"면서도 "처음에 이 정도면 대단한 거다. 음식 소질 있다. 연구해봐라. 다음에 안 되면 같이 하면 된다"고 다른 메뉴를 개발해볼 것을 조언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종원의 골목식당' 매직…카레피자·커리피자 화제가 된 까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