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미 김 전문업체 해우촌, 실속형 '추석 김 선물세트' 출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조미 김 제조명가 해우촌이 민족명절 추석을 앞두고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조미 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전했다.

㈜해우촌은 "추석선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추석 김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면서 "원초의 품질뿐만 아니라 히말라야 암염과 저염의 건강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추석 김 선물세트 [해우촌]
추석 김 선물세트 [해우촌]

'장흥무산김&건표고' 세트는 산을 사용하지 않는 무산 김으로 자연 그대로 김을 햇볕과 공기 중에 노출시키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생산했다. 김 고유의 식감과 향이 깊은 명품김과 전국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장흥표고버섯을 함께 구성한 세트이다.

'3+1'행사를 진행 중인 '서천재래김' 세트는 서해안의 바닷물과 금강의 민물이 만나 생성된 천해의 자연 갯벌이 유명한 서천에서 생산된 원초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아 영양과 맛이 뛰어나다.

㈜해우촌 관계자는 "최근 조미 김 생산라인에 국립수산물 품질관리원으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 실사를 받아 9월 초 그 결과가 나온다"면서 "소비자들에게 최상급의 친환경 유기농제품을 공급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원초의 품질과 제품 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식단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우촌이 선보인 합리적인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해우촌 홈페이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미 김 전문업체 해우촌, 실속형 '추석 김 선물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